구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
 

[안내]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일 안내
작성자 구정초 등록일 23.10.12 조회수 1219

[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]

 

홍보대상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(2017.1.1.~12.31.출생)을 둔 예비 학부모

 

취학통지서 발급방법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인편우편 발송 병행 추진

 

취학통지서 발급기간

 

온라인: 2023.12.01.()~ 12.20()까지(20일간)

 

우  편: 2023.12.11.() ~ 12. 20.(수)까지(10일간))

 

취학통지서 발급방법

 

온라인:세대주(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)가 정부24(www.gov.kr)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

 

우 편기존 인편우편 방법 안내

 

※ 문의처보호자 거주지 초평면행정복지센터(539-8773)정부24(시스템 문의 1588-2188)

 

[2024학년도 초등학교 예비소집 계획]

 

. 아동소재 안전 확인 : 대면을 원칙으로 실시하고, 부득이한 경우 개별 내교 또는 추가 소집일을 통해 실시

 

예비소집 미참여학생은 소재・안전 확인 철저(기초조사 충실 및 학생 소재 안전 미확인 시 경찰에 즉시 수사의뢰 등) 

 

다. 예비소집일 : 2023.12.27.(수) 오전 10:00

 

라. 장소 : 구정초등학교 도서실

 

이전글 [안내] 학교 상징(교목) 변경
다음글 방과후학교 강사풀 등록 방법 안내